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사항 안정 법인설립 5주년을 자축합니다. 관리자 2023. 07. 06

소셜벤처 안정 법인 설립 5주년을 자축합니다. 

 

2023년 상반기 현재 세아담프로젝트는 7팀의 생애포트폴리오 제작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2팀은 마무리 단계에 도달하여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저는 역대급으로 생애포트폴리오 관련 연속된 일정으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으며, 금요일은 가급적 개인생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반기의 생애포트폴리오 제작 관련하여 주목할 점은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장애여성의 생애포트폴리오 제작에 관심을 보이는 기관을 만나 진행 중이라는 것입니다. 장애여성으로서 장애자녀를 양육하는 경우도 있고, 삶의 과정 중에 발생한 장애를 겪고 계신 분도 계십니다. 

 

연구자에겐 관심 가질 만한 주제들인데,

처음 시도되는 형태의 논문을 써내고 통과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진을 뺐었고,

사회적기업가육성사업으로 출발하였기에 일자리 창출도, 매출과도 거리가 먼 서비스제공 아이템으로 사업을 제안하고 설득하는 것에도 한계를 보았는지라, 복지 현장의 반응에 따라 조용히 내가 할 수 있는 일만 하자는 주의가 되었습니다. 

 

세상은 넓고 할 일은 여전히 많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제가 하는 일이 (발달)장애인복지현장에 의미가 있다면, 현장이 반응할 것이라는 믿음으로,..

체력적인 한계로 과정은 생략하고, 진행이 마무리되는 대로 팀별로 업로드하려 합니다. 

 

#기관에서_선호하는프로그램

#참가선배부모들이_권장하는_프로그램

#목포가는길 

#자녀를_양육하는_장애여성 

#주식회사_안정 #세아담프로젝트 #소셜벤처 #생애포트폴리오 #지니의스토리텔링 #발달장애인의_성인기를준비하는_생애포트폴리오 #미래설계 #평생지원 


 


첨부파일
목록으로